세계문화

콘서트 산업을 더욱 다양화하기 위한 한 뮤지션의 계획

Covid-19가 콘서트 산업을 폐쇄하기 직전, 알트팝 밴드 Fitz and the Tantrums의 가수 중 한 명인 Noelle Scaggs는 그녀와 같은 사람이 거의 없다는 것을 알아차리기 시작했습니다. 도로.

백인 남성 밴드의 흑인 여성인 Scaggs는 축제 무대에서 유색인종 여성을 거의 보지 못했습니다. 무대 뒤에서 그녀가 접촉한 투어 승무원과 다른 업계 관계자들 사이에서도 상황은 다르지 않았습니다.

Scaggs는 인터뷰에서 “대부분의 경우 모든 방에서 유색 인종 여성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여름 동안 Black Lives Matter 시위가 음악 산업을 자체 점검으로 몰아넣고 주요 음반사가 순위를 다양화하겠다고 약속하면서 Scaggs는 콘서트 세계의 균질성을 깨기 위한 계획을 개발하기 시작했습니다. -대부분의 예술가들에게 수입의 대부분을 제공하지만 직원과 경영진의 구성에 대한 조사를 덜 받는 달러 사업.

Scaggs의 이니셔티브인 Diversify Stage는 유색인종, 여성, 트랜스젠더, LGBTQ 등 여행 업계 전반에 걸쳐 특히 생산 및 기술 직책에 있는 사람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계속해서 투어를 위해 동일한 직원을 고용한 상태로 운영되는 비즈니스에서 Scaggs는 또한 고용된 사람에 대해 영향력을 행사하는 동료 아티스트에게 도전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더 다양한 인력에 대한 수요를 창출할 수 있는 힘이 있습니다.”라고 Scaggs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기업과 투어 직원에게 압력을 가하여 단순한 진술이 아니라 포함성을 정량화할 수 있는 조치로 만드는 책임을 지도록 할 수 있습니다.”

Scaggs(40세)는 20년 동안 R&B와 얼터너티브 음악 분야에서 꾸준한 존재감을 뽐내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잘 여행한 보컬리스트였습니다. 그녀는 Black Eyed Peas의 2003년 히트곡 “Let’s Get It Started”에서 노래를 불렀습니다. , 2008년부터 네오 소울과 고에너지 얼터너티브 팝 사이를 오가는 Fitz and the Tantrums에서.

(980070) , 순회 관리자 및 기타 사람들은 모든 직책에 대한 광범위한 후보자 그룹을 찾고 멘토링 프로그램을 통해 젊은 사람들을 비즈니스로 데려옵니다.

두 가지 노력이 모두 진행 중입니다. 이번 가을, 콘서트 거인인 Live Nation과 제휴한 자선단체인 House of Blues Music Forward Foundation은 Diversify Stage 및 여러 다른 진보적인 산업 그룹과 함께 20명의 유색인종 젊은 여성을 위한 일련의 마스터 클래스에서 협력할 것입니다. 내년에 그 여성들은 사업 전반에 걸쳐 견습생으로 배치될 것입니다.

업계의 권력 불균형과 고위직에 여성과 소수자의 상대적 부족에 대한 비판이 더욱 가열되면서 스캐그스의 발의가 도착했다. 주요 음반사와 콘서트 기획자는 변화를 약속했고 일부는 포용 담당자를 고용하는 등의 조치를 취했습니다. 그러나 비평가들은 참을성이 없습니다. 두 개의 풀뿌리 캠페인인 #TheShowMustBePaused와 Black Music Action Coalition은 최근 음악 회사에 대한 요구 목록을 발표했으며 그 중에는 라이브 공연 계약의 인종차별 반대 및 성차별 금지 조항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올여름 쏟아지는 진지한 기업 성명을 보며 스캑스는 다른 사람들이 행동하기를 기다리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나는 1, 2년 후에 같은 대화를 나눴지만 실제로 달라진 것이 없는 또 다른 상황이 될까?”라고 물었다.

예술가, 발기인, 장소 또는 외부 공급업체에 의해 근로자가 고용될 수 있는 여행 사업의 구성에 대한 구체적인 수치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팝에서 여성의 빈약한 대표성을 문서화한 남가주 대학의 아넨버그 포용 이니셔티브(Annenberg Inclusion Initiative)는 6월에 음악 비즈니스 리더십에 대한 광범위한 연구의 일환으로 라이브 부문을 고려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내부자들은 문제가 명백하다고 말합니다. 옹호 그룹인 Roadies of Color United를 공동 설립한 베테랑 프로덕션 및 투어 매니저인 Bill Reeves는 백인 팝 공연은 흑인 승무원을 거의 고용하지 않는 경향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그가 일반적인 현상이라고 불렀던 것을 설명했습니다. 흑인 행위는 경력 초기에 흑인 팀을 사용하지만 일단 주류 성공으로 넘어가면 “어쩐지 마법처럼, 그들에게 온통 백인 크루가 있습니다.”

“미국에서도 콘서트 프로덕션과 마찬가지로 조직적인 인종차별이 있다”고 리브스가 덧붙였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것을 인식조차 하지 못할 정도로 너무 구워졌습니다.”

여행 직업은 종종 구전을 통해 채워지는데, 이는 여성과 소수 민족의 배제를 영속시킬 수 있습니다. Nine Inch Nails 및 기타 공연의 투어 매니저인 Jerome Crooks는 “가끔 ‘예, 흑인 프로덕션 매니저를 고용할 것입니다. 하지만 어디서 그들을 찾아야 할지 모르겠습니다’라는 말을 듣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몇 년 전 흑인인 Crooks는 여행 인력 데이터베이스를 개발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입니다. 해당 데이터베이스인 Never Famous는 현재 Diversify Stage의 고용 디렉토리 파트너이며 봄에 도착할 예정입니다.

그때쯤이면 네버 페이머스가 경쟁을 할지도 모른다. 콘서트 회사의 한 부서인 Live Nation Urban은 Roadies of Color United와 마찬가지로 자체 Black Tour Directory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Diversify Stage의 또 다른 파트너인 Alicia Keys가 공동 설립한 그룹인 She Is The Music에는 자체 데이터베이스가 있습니다. 만약 있다면, 겹치는 사이트가 문제를 앞으로 밀어붙일 수 있습니다.

Diversify Stage는 아티스트가 주도한다는 점에서 한 가지 장점이 있다고 Björk, LCD Soundsystem 및 Florence and Machine을 대표하는 최고의 탤런트 에이전트 Samantha Kirby Yoh가 말했습니다.

최근 WME 에이전시를 떠난 커비 요(Kirby Yoh)는 “아티스트의 목소리에서 나오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렇게 들으니까 더 크게 들린다.”

Scaggs는 단순히 그녀의 부름을 듣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을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그녀는 동료 예술가들과 업계 전반이 변화를 요구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그들이 화를 내고 그것을 실현할 만큼 충분히 결심했다면, 일어날 것입니다.”라고 Scaggs는 말했습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Back to top button